큰빛 선교

글보기
제목박요섭선교사 7월 기도제목2017-03-02 14:47:17
작성자 Level 8


2016년 올 한 해가 절반이 지났습니다. 벌써~ 하는 마음도 있지만, 빨리 지나갔으면~ 하는 마음도 있습니다. 11월에 있을 봉헌식 때문입니다. 오랫동안 기다려 온 카니누와(Kaninuwa) 믿음의 식구들에게 하루라도 빨리 그들의 언어로 번역된 말씀을 보여 주고 싶습니다.

지난 5월에 보낸 동역서신에서 11월에 있을 11개 종족의 미니성경 봉헌식에 대해 알려 드렸는데 그 동안 이 곳 상황이 바뀌어 계획이 변경되었습니다. 저희 마을이 있는 굿인업섬(Goodenough island)에 오래 전 사용했던 활주로가 있습니다. 올해 이 활주로가 재정비되고 있는데 거의 마무리 단계에 있고 11월에는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활주로가 있는 비비가니(Vivigani)까지는 저희 단체 경비행기를 타고 가고, 그 곳에서 딩기(dinghy 모터보트)를 타고 저희 마을을 비롯해 옆 섬에 있는 마을들을 방문할 계획입니다.

11월 17일(목) 알로타우에서 경비행기를 타고 비비가니에 도착하고, 딩기를 타고 와뚤루마(Watuluma)로 이동해서 다음날 18일(금) 카니누와 미니성경 봉헌예배를 드리려고 합니다. 이후 이두나(Iduna), 야말렐레(Iamalele), 마이야도무(Maiadomu)까지 섬지역 봉헌식이 모두 끝난 뒤 22일(화)에 다시 경비행기로 알로타우로 돌아가게 됩니다.

경비행기는 한번에 최대 8명 정도 탈 수 있는데 사전에 반드시 예약을 해야 합니다. 카니누와 봉헌식에 참석할 계획이 있으시면 가능한 빨리 연락을 주시면 저희가 예약을 하겠습니다.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이 곳 알로타우 센터에서는7월 18일부터 현지인 멘토 훈련을 시작으로 25일부터는 현지 번역자 훈련 프로그램인TTC(Translator’s Training Course) 1이 5주간 진행됩니다. 카니누와 번역팀도 4명이 참석하게 되는데 안전하게 알로타우에 도착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요즘 이 곳은 우기철이라 비가 많이 옵니다. 딩기 타고 와서 트럭으로 갈아 타야 하는데 오는 여정이 순조롭도록 기도 부탁 드립니다.

이 곳에서 이런 프로그램이 진행될 때마다 많이 긴장이 됩니다. 영적 싸움이 만만치 않기에 기도로 준비하고 기도를 부탁합니다. 영국, 미국, 호주, 한국, 캐나다, 아르헨티나, 파푸아뉴기니 … 이 곳에서 섬기는 스텝들을 통해 세계 곳곳에서 기도로 현지 번역자들을 응원할 것을 생각하니 참으로 힘이 됩니다. 이번에도 하나님의 열심을, 하나님의 은혜를 기대합니다.

늘 평안 가운데 거하시길,

파푸아뉴기니에서

박요섭 조선향 드림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

FRIENDS OF KANINUWA

파푸아뉴기니의 작은 종족인 카니누와 성경 번역 사역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저희 카니누와 종족의 언어로 하나님의 말씀이 번역되어 그들의 삶이 변화되고 하나님 앞에 바른 예배자가 되는 그 날까지 함께하는 동역자가 되어 주십시오.

CONTACT US

Joseph & Joyce Park
PO BOX 30, Alotau, MBP 211,
Papua New Guinea
675)7269-0186
www.jjmission.org
joseph-joyce_park@wycliffe.ca

후원문의

한국:
02-598-5324
income_kor@wycliffe.org
북미:
kroffice_canada@wycliffe.ca

미전도 종족을 위한 기도

저희 큰빛교회가 기도로써 입양한 미전도 종족입니다.
당신의 기도를 통해 주님의 복음이 전해지길 원합니다.
그 땅에 부흥과 기적의 역사를 위해 기도합시다.

프랑스의 샤위야인

터키의 아제리인

모로코의 알제리계 아랍인

모로코의 알제리계 아랍인